티스토리 뷰

사실 될 리는 없지만 이거 된다면 하이브리드 풀옵으로 뽑고싶었읍니다,,, 지금껏 육칠백개가량 쿠폰 모았는데 이정도 정성으로 볼 때 아이패드라도 당첨되겠죠? bi-xenon이라는 거창한 이름을 달고있는 순정 hid지만 야간주행시 안개등이 더 밝아보이는 어마어마한 상태의 눈알을 참다못해 개안수술 샵을 찾아 개안수술을 하고왔습니다 눈알이 깨끗해지니 차도 어려진거같고 야간시야가 어마어마하게 좋아졌네요 최신 차들의 led헤드라이트와도 야간밝기에 꿀리지 않게되었습니다 10만km 이라는 적지도않고 많지도 않은(제기준엔



매달리구요ㅋ 그러다가.. 사업상? 이래저래 보낼때가.. (남편핑계죠ㅋㅋ) 장기렌트를 결정하고.. 진짜 차에 돈 1도 아깝다는 남편하고 싸우느라 이혼얘기도하고ㅋㅋ 중고차값보다 튜닝비가 더..ㅠㅜ 만 2년을 채 못탔채 보낼준비를 중고로 보내라했지만 슬슬 말썽부릴때쯤이라.. 어디가서 애물단지 되느니 내손으로 보내주자! 조폐를 신청했습니다 깨끗히 예쁘게 보내주려구 겨울에 주차장서 먼지닦고.. 보내고나니 남은건 항상 주차하던 그 자리 다이했던 폴딩키.. 지금



구형이지만 바로 차한대 사줬어요 튼튼하다는 구쏘~ 공부가 필요했습니다~! 차에 대한 기본적인 것들 뭣모르고 검색하다 동호회 가입도하고 꼴에 자존심은 있어서 사부작사부작 글보면서 많이 바꿨죠 덧글주시고 도와주시고 칭찬해주신 회원님들덕에! 엔진오일은 이차엔이거 어디까지 불법아닌 튜닝인지! 뒷유리 와이퍼부터 앞와이퍼암 철거,도색 크락션 바꾸고 내장재들



하면 얼마정도 할까요 인터넷에 쳐봐도 잘 안나오네유 ㅠㅠㅠ 버튼 하나 슬슬 잘 안먹히기 시작하는데 대충 주워들었는데 저 가격에다가 뭐 2주 걸린다던데 사실이니?ㅠㅠ 안녕하십니까 오늘 처음 가입했습니다 인사 오지게 박습니다 형님들 실은 여쭤 볼게 있어 글 올립니다. 제 차가 소나타 브릴리언트인데 폴딩키입니다 즉 꽂아서 돌리는 차인데... 이걸 바꾸려는 계기가 고속도로 주행하다가





올뉴k5 폴딩키타입인데 스타트버튼으로 바꾸고싶습니다 차키를 세탁기에 돌렸어요 나에게 첫 차란? 신형 к5 찾아라 이벤트 경품은 깡통트림이네요 15살 썩차 개안수술후 인제 바람쐬기 다녀왔습니다 브레이크 락? 관련 퓨즈가 있나요 ? 형들 알리에서 폴딩키구입해서 등록하려는데 오잉 버튼시동, 스마트키가 아니네... 솟똥횽 직업군 분들이 저한테 제일 많이





ㅠㅜ 늦은 나이?에 물면허 땄습니다ㅋ 15년도..에ㅎㅎ (보통 20대에 따시니^^) 9번째 학원가서 면허 뙇~ 주행 10시간했네요ㅋ 운이였는가~ 필기 80점대 기능100 도로주행 80점대 다 한번에 딱딱딱 강사님이 잘한다 잘한다~ 신나서 가르쳐주신ㅎㅎ 연수안받았고 그냥.. 다른차 방해안되게만 눈칫껏 다니자!! 바로 운전시작했네요^^ 고맙게도 바쁜 남편이 미안하다며 혼자라도 애들델꼬 다녀달라고 중고지만



나오더군요.. 한번은 상사 사장님께 질문 했었는데... 키 새걸로 드리면... 그거 거의 서비스라고 하시더라구요.... 상사사장님들도 고생많으시다는.. 물론 0.1%의 극소수의 나쁜 분들때문에 솟똥횽같은 선량한 사장님들 피해보는경우 많거든요... 여하튼....상사사장님들 볼때마다.. 아직 직접만나지는 못했지만... 솟똥횽 생각 나곤합니다....ㅎㅎ P.S 솟똥횽 칭찬하는거 아니고 그냥 제 관점에서 쓴것이니 오해는 없으시길..!! 여자친구 모닝 (스마트키가 아닌 일반 폴딩키) 차키를 잃어버려서 새로 사려구 하는데요! 버튼 폴딩키 코딩까지





준 새차) 누적주행거리지만 15년의 세월은 쇳댕이에게 야속한가봅니다 돈안써야지 하면서 한달동안 한걸보니... 점화코일 점화플러그 연료필터 에어컨필터 엔진오일 라이트복원 우드내장재 실버랩핑 블박장착 폴딩키 블루투스 실내등 일부 led 기어노브교환 네비용폰구매 하이패스 시거잭acc전환 컵홀더장착 한게 많네요 물론 지금도 이베이에서 disa valve 리페어킷이 날아오고있고 음 또.... 기분이 좋으면서도 지갑은슬픈 쌍콤한 카라이프가 되어가고있습니다 으허허 하지만 뚜껑열면 만사ok! 어제 폴딩키에서 버튼시동으로 diy 성공후 몇차례 점검후에 테스트 주행나갔는데 거기서까지 정상이였습니다. 집 주차장에 오니 시동이 안꺼져서 다시 작업하려구 브레이크 감지등(브레이크 등) 들어오는 배선 한가닥을 만지다가



도색 휠도색 오디오 네비 블랙박스 폴딩키 블랙베젤 라이트에.. 모임서한 사이드리피터 생각도 안날정도네요^^ 기스나믄 혼자수리ㅋ 남편출장이면 혼자 셀프세차장가서 유막제거, 고체왁스 물왁스.. 3시간쯤?ㅎㅎ 저는 투톤도 싫고 은색차도 안좋아하기에 남편과 조건으로 올도색도 했습니다ㅋ 하는김에 핑계김에.. 시트까지 두번째갈이ㅋ 요게 업체서한게 다네요ㅎㅎ 역시 차는 블랙♡ 물이 새서ㅠㅜ ecu땜에 개고생도 해보고 셀프로 처리후 카센타가서 마무리도 지어보고 짧은 몸덕에 카울뜯느라 본넷에





살짝 탁! 하는소리와함께 브레이크등도 안들어오구 테스트기에도 안집히더라구요.. 여기 관련된 퓨즈좀 알려주실수있으세요? 본넷쪽 정지등 퓨즈는 아니였습니다. 아반떼HD 10년식 리모콘키 잃어버려서 모비스 정품 키 사서 블루핸즈에서 등록하는 방법이 있는것 같네. 근데 그것 말고 알리에서 폴딩키 433Mhz짜리 PCB보드까지 포함한거 키까지 깎아서 보내주는거 13천원정도면 하는것같네 이거 사서 블루핸즈에 가서 등록해달라면 해줄까? 소나타 센슈어스 1.6t 기본트림 2489만 짜린대... 폴딩키... 바로 스마트키 , 폴딩키 입니다... 제 매장 앞에도 중고차 매매상사가 많은데.. 스마트키, 키 , 폴딩키 계열만 구매 내역만 봐도...........1장금액은 너끈하게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