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눈다"고 전했습니다. 정샘물은 "어린이날이 되게 신경 쓰인다"면서 "우리나라는 혈연 중심이다. 어린이날 유치원에서 하는 걸 보면 너무나 전형적인 가족 형태의 모습을 가지고 교육을 많이 한다. 딸이 볼 때 자신과는 관계없는 이야기처럼 느낄까 봐…(걱정된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그래서 외국에 나가면 다양한 형태의 가족에 관한 책들을 모아 유치원 선생님께 드리고, 그런 책들을 보도록 권하기도 한다"며



촉촉하고 은은하게 광나는 쿠션제품 추천해주라!! 무묭이 그간 색조화장품 다이어트하다가 참다참다 터져서 정샘물 립스틱이랑 브러쉬 샀당 >< 쿠션살건데 애스쁘아 비글로우랑 정샘물중에 뭐가나을까? 심한 건성인데 정샘물 쿠션 어때? 덬들아 1입생쿠션 2백화점립2개 정샘물 쿠션 페어를 샀는데 정샘물 쿠션 11222해주라 정샘물 쿠션 오프라인에서 오디팔아?





신기함 보습엔 어느정도 효과있는듯... 방금 븉방 쭉 둘러보다가 어떤 덬이 댓글 단거봐서...!! 왜그런지모르겟어ㅠㅠㅠㅠ 위에가 정샘물 밑에가 에스쁘아 내 피부보다 반톤정도 밝은거 바르는편임 지금 클리오 광채쿠션 란제리 쓰는데 피부색이랑 똑같거든 페어핑크 색 괜찮을까?? 지방이라서 색 보러 가기가 힘들어가지고ㅠㅡㅠ 왜그런지모르겟어ㅠㅠㅠㅠ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롱웨어 쿠션 요거? 정샘물 헤어숍 2호점이 비 청담동 6층 건물중



말라는 말이 굉장히 무책임한 것이더라. 보지 말라고 한다고 해서 안 볼 수 있는 친구들도 아니라 댓글 기능이 사라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다”고 말했다. 김희철은 “이미 댓글 기능을 없앤 사이트가 있는 것을 보면서 너무 다행이고 앞으로도 계속 이런 식으로 해서 사라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한다”고 하며 선·후배 모두 밝게 웃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김구라가 가장 행복한 순간을 묻자 김희철은 “형이랑 마주할 때 행복하다. 제가 공익요원할 때 구라형이 해준 게 너무 생각나더라.



사는김에 한개 더 사려는데 도저히 살 게 없어ㅋㅋㅋ 정샘물 쿠션이 34,000원이라 15,000원 더 사서 5만원어치만 사려고 하거든ㅋㅋㅋㅋ 아예 금액을 정해놓고 보고있어서 더 살게 없나봐ㅋㅋ 이러다 그냥 안 살 듯 ㅋㅋㅋㅋ 입생-정샘물-나스-다시 입생 이렇게 쓰다가 질리기도 하고 요새 넘 건조해서 븉방 뒤지다가 diy쿠션 알게되서 쿠션 안에 퍼프랑 스펀지 샀음 원래 있던 케이스 소독해서 준비해놓고 갖고있는





스킨누더 쿠션 라이트 페리페라 잉크 브이 쉐딩 1호 홀리카홀리카 테라조 섀도우팔레트 1호 스틸라 리퀴드 아이섀도우 제제벨, 돌리시 루나 틴트 샌드브리즈, 플리즈드 루나 립스틱 누디브라우니, 어반로즈 부르조아 루즈에디션 쿨브라운 릴리바이레드 서바이벌 컬러 카라 브라운 그리고 머지않아 클리니크 치크팝 구매 예정 거의 뭐 몇년템인 아이브로우(슈에무라)랑 아이라인(클리오) 만 빼고 싹 다 바꿈ㅋㅋㅋㅋㅋ 복합성 피부. 코에는 기름이 끼는 편이고 양 볼은 완전 건조해 쿠션은 예전에 븉방에서 영업당해서 에스쁘아 그 쿠션 산게 마지막... 근데 이것도 나한테는 좀 뜨더라고 좋긴 좋았는데! 좀 더 촉촉한걸로





글케 느끼는걸수도있음 ㅋㅋㅋ 바를땐 촉촉한데 바르고나면 뽀송뽀송함 신기한느낌 22호쓰는데 w205샀더니 약간 화사하게 잘맞음 유일하게 느낀 단점은 퍼프가 생각보다 큐티뽀짝해서 '아 내얼굴이 겁나 크구나'하고 약간 좌절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나중에 리필도 따로 팔았음좋겟당 맘에들어 둘이 샵 정샘물인데 여긴 지하로 출근해서 얘넨 샵 사진 안 떴었어 지금 클리오 광채쿠션 란제리 쓰는데 피부색이랑 똑같거든 페어핑크 색 괜찮을까?? 지방이라서 색 보러 가기가 힘들어가지고ㅠㅡㅠ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롤의 제왕 '페이커'(본명 이상혁)의 '라디오스타' 진출에 게임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다. 내년 1월 1일 방송되는 MBC



안맞은 적 있어? 파데는 더블웨어 쿠션은 정샘물 정샘물 쿠션 핑크라이트/페어핑크 뭐 살까? 장나라 : (울면서)정샘물 감사합니다!! 가정 형태 정말 다양한데 진짜 우리나라는 너무 소위 정상가족에 집착하고 그것만 정상이라고 생각하는 거 같아 ..... 생각이 더 다양해졌으면 나 정샘물 쓰는데 그냥저냥 좋지도 나쁘지도 않거든 혹시 윀멬 쿠션 벌써 사서 쓰는 덬들은 이거 어떰? 홍조 있는 13호 건성덬인데 제발 좋았으면ㅜㅜ 주문한거 기다리고





정샘물 다 어둡게 나와서 못 썼었거든 ㅠ 이번에 새로운 색 나왔대서 !! 정샘물쿠션쓰는데 미샤꺼써도되지? 퍼프 올리브영에서는 따로 페리페라 퍼프 리필은 안파는거 같은데... 정샘물 쿠션 안에 들어있는 퍼프 너무 별로야 파데 색은 딱맘에 드는데ㅠㅠ다크닝도 없고 저 퍼프가 나한테 너무 찰떡이라 인터넷에 찾아보는데도 안나오네ㅠ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롱웨어 쿠션 요거? 나는





명도가 안맞았던 것 같아서 여하튼 ... 그 이후로 저런 계열 블러셔 안산다 .. ㅠㅠ 2.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최애쁨템 가끔 봄웜 st 메이크업하는데 최애쁨템 컬러가 너어러오어어어어어어ㅓㅇ무 예뻐서 삿는데 진짜 제형 개똥망 ... 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ㅠ 븉방에 검색했을 때 다들 별로라 할 때 걸렀어야 하는데 .... 멍청한 원덬 ...... 입술 각질 한겨울에도 없는 난데 뭐가 어때?! 하고 구매했다 바른지 20분만에 각질 다올라와서 슈에무라와 함께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