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와이스 쯔위, 방탄소년단 슈가, 레드벨벳 아이린, 레드벨벳 슬기, 슈퍼주니어 동해, 트와이스 사나, 트와이스 지효, AOA 지민, 트와이스 미나, SF9 로운, 에이핑크 손나은, 여자친구 소원, AB6IX 김동현, 뉴이스트 Aron, 오마이걸 효정,



차례라 말해야하는데 자꾸 흐르는 눈물... 흐어어엉(콩콩) 공명:죄송합니다아ㅏㅑ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뒤돌아서 우려고 하니까 이동휘가 잡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소감 말함ㅋㅋㅋㅋㅋㅋㅋ 흑흑,,, 딴따라 종방연 때도 혼자 존나 우는 공명ㅋㅋㅋㅋ큐ㅠㅠ



트와이스 정연, 트와이스 모모, (여자)아이들 우기, 엑소 수호, 슈퍼주니어 이특, 블랙핑크 제니, 슈퍼주니어 신동, AB6IX 임영민, 트와이스 쯔위, 방탄소년단 슈가, 레드벨벳 아이린, 레드벨벳 슬기, 슈퍼주니어 동해, 트와이스 사나, 트와이스 지효, AOA 지민, 트와이스 미나,





“유리천장을 뚫고 말단 경리에서 사장까지 미친 승진을 하시더니 드디어 미친 활약이 시작되는가?” 빈정거림이 섞인 한 직원의 말이다. 미친 활약을 기대할 즈음, 선심은 사원들 점심식사를 준비하거나, 퇴사한 회사 핵심인력에게 자문을 구한다. 드라마가





맡아 생애 첫 코믹 연기에 도전했다. 엄태구는 딱히 연기변신을 노리고 이번 작품을 선택하진 않았다고 밝혔다. 엄태구는 "그동안 '밀정' 등을 찍었고, 찍고 나서도 시시콜콜한 단편영화, 어리숙한 이야기를 찍었고 매 작품이 하나의 도전인 것 같다. 이번에도 도전이었고 지금 찍고 있는 작품 역시도 도전이다"고 '판소리 복서' 역시 자신에게 있어 도전적인 작품이라 소개했다.



동백꽃~~이라는 제목 자체가 전혀 구미에 당기지 않아 안 보다가 여기서 너무 재밌다고 해서 한꺼번에 10편을 몰아본후 계속 시청중인데 진짜 재미있네요. 조연들 특히 시장골목 아주머니들 연기가 실감이 나는거 같아요. 시청하다 다른거 재미있는거 없나하고



중소기업을 어떻게 살릴까. 신제품 개발? 대기업 협력업체로 부품을 납품하던 청일전자는 이미 자사 브랜드 청소기를 개발해 완제품을 생산했다. 그러니까, 선심이 기발한 아이디어를 들이밀어 빛날 자리 같은 건 없다. 선심은 청일에서 재하청을 주는 업체 사장을 설득해 어음 결제일을 미루는 데 성공한다. 하지만 돈과 소송이 얽힌 위기는 끊이지 않는다.





있다. 김설현은 기생의 딸로 태어났으나 자신의 삶과 사랑을 진취적으로 개척해 나가는 총명한 인물 한희재 역을 맡았다. 강단 있는 모습을 보여주다가도 서휘(양세종)와의 감정신에서는 섬세한 연기를 보여주며 호평을 받고 있다. 이글스티비(혜리포터) 영업 잘한다 ㅋㅋㅋㅋㅋ 걸스데이는 그룹으로도 성공한편임? 믹나 승리나왔을때 한혜리 빈정대던거 생각난다 동백꽃과 청일전자 미스리 혜리 이이잉~애교 진사 안보고 짤만



SF9 로운, 에이핑크 손나은, 여자친구 소원, AB6IX 김동현, 뉴이스트 Aron, 오마이걸 효정, AB6IX 전웅, (여자)아이들 슈화, 블랙핑크 지수, 동방신기 유노윤호, 여자친구 엄지, 아이즈원 김민주, 아이즈원 장원영, 슈퍼주니어 규현, 레드벨벳 조이, 아이즈원 안유진, 러블리즈 Kei, 에프엑스 루나, 갓세븐 진영, 엑소 세훈, 옹성우, 동방신기 최강창민, 구구단 미나, 아이즈원 강혜원, 아이즈원 최예나,





되어드리는 등의 활동을 함 이효리 -위안부 할머니 후원재단인 나비기금에 1호로 기부함 -위안부 관련 뮤직드라마인 "날 잊지말아요"를 찍음 -위안부 관련 음반인 '이야기해 주세요'에도 참여. 이 음반에는 이효리 외에도 이상은, 남상아, 한희정, 송은지, 이아립, 박혜리, 지현, 트램폴린, 빅베이비드라이버, 로터스 프로젝트 등이 참여함 조진웅 -일본 모태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