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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레드(OLED) TV 시장을 견인 중인 LG전자와 LG디스플레이가 올해 하반기 반전에 나선다. 중국 광저우에 위치한 신규 OLED 공장이 본격 가동됨에 따라 OLED TV 전체 생산량을 늘리고, 75인치 이상 초대형 시장공략에 적극 나서겠다는 계획이다. 30일 LG전자는 이날 열린 2019년도 2분기 실적 컨퍼런스 콜에서





색온도의 경우 영상 모드 -> 고급설정 -> 화이트 밸런스 -> 색온도 메뉴에서 '따뜻한 느낌 2' 를 선택하는 것이 D65 6500 도 표준 색온도에 근접하게 됩니다. (시원한 느낌 등을 선택하여 색온도를 측정하면 표준 6500도 보다 훨씬 높은 9000도 등의 값이 나오므로, 자신이



QLED TV는 퀀텀닷 시트를 덧댄 LCD TV"라며 비판의 수위를 높였다. 이에 삼성전자는 LG전자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의 문제점으로 지적되는 '번인(Burn-in, 화면에 잔상이 남는 현상)' 화면을 전시했다. 8K로 시작된 양사의 TV 기술 논쟁이 소비자는 외면한 채 상대방의 '치부'를 적나라하게 공개하며 비난하는 진흙탕 싸움으로 변질될



하더라도 LG디스플레이는 내년 여름 도쿄(東京) 올림픽을 지렛대 삼아 화질 성능이 뛰어난 OLED TV 패널을 일본에 대량 수출할 계획을 세웠다. 정보통신기획평가원(IITP)에 따르면 지난 6월 OLED 패널의 일본 수출액은 1320만 달러(약 157억원)로 집계됐다. 지난해



나오토씨는 "일한 관계에 대해선 잘 모른다"면서 "유기EL 테레비보다 좋은 제품은 없지 않느냐"고 되물었다. '외산가전의 무덤'이라고 불리는 일본에서 LG전자가 선전하고 있는 이유를 그의 대답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일본 프리미엄 TV시장은 그야말로 OLED 천하다. 지난해 팔린 25만엔(약 280만원) 이상 TV의 10대 8대는 OLED라는 게 요도바시 카메라 관계자의



분위기를 뛰어넘어 TV에 있어선 세계 최고 프리미엄을 고수하겠다는 강한 의지를 반영했다. 프리미엄 디자인 관점에서도 브랜드 삭제는 효과를 발휘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가전업계는 제품 디자인에 군더더기를 없애고 미니멀리즘을 추구하는 추세가 뚜렷하다. TV에서도 화면 테두리인 베젤을 최소화하는 추세다. 시청 시 몰입감을 높이는 데도 로고 제거가 효과적이다. LG전자





계산기를 두드려본 LG는 꺼지라고 엿을날리고 (지금에 보면 상당히 폐착이지) 삼성은 2005년 소니로부터 처음으로 1위자리를 뺏은다음 매년 순항하던 TV사업에 올레드와 경쟁하며 시간을 벌어줄 제품이 필요했어 CES2017에서 공개된 삼성의 QLED TV 그렇게 나온것이 네이밍으로 꽤나 어그로를





적합하지 않다”고 반박했다. 삼성전자는 “평가 단체나 전문매체에서 화질을 평가하는 요소로 CM을 사용하지 않으며 자체적으로도 CM값은 측정하지 않는다”고 방어했다. 하지만 시계를 3년 전으로 돌리면 상황은 달라진다. 당시 삼성전자는 LG전자의 4K TV가 기존의 RGB가 아닌 RGBW





밸런스, CMS 값을 복사해서 적용하는 것은 아무런 의미가 없고, 결과적으로 추천 영상 모드를 선택하는 것보다 더 못한 영상이 출력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캘리브레이션을 못할 경우에는 설정값 복사 보다는 위에 말씀드린 영상 모드를 선택하고 영상을 감상하는 것이 더 표준에 가까울 것입니다. 캘리브레이션과 자가



두 종류였지만, 이번에 가격대를 낮춘 B시리즈를 추가해 초대형 TV 시장 공략을 가속화한다는 전략이다. 가격은 최고급라인보다 700만원 낮췄다. 이번에 선보인 올레드 ‘77B9’ 모델은 출하가가 1100만원으로 기존 77인치 올레드 TV(W 1800만원·C 1200만원) 대비 가장 낮은 가격에 책정됐다. 업계에서는 이번 신제품 가격이 1100만원이지만 각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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