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있었는데 어떤노래가 나덬 귀를 확 사로잡길래 티비 보니 음중에 데이식스 나오고 있더라고 음중 집중하고 본 거 백만년이였다ㅋㅋㅋ 데이식스 이번 타이틀곡 넘나 좋아서 무한스밍중!! 넷 번갈아가면서 부르는듯 데이식스 드럼치는 말랑강아쥐 윤도운 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덬 아닌데 스포티파이 자동 셔플



자주 찾아봐 다른 느낌으로 청춘하면 생각나는 그룹 세븐틴 데이식스 곡 구성 가사 겁나 특이한 데이식스 신곡 EMERGENCY 투바투데이식스스키즈에이티즈원어스에이스 영상계있더라 데이식스 풀네임 엉망진창 와장창 데이식스라더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식스 마마 갔으면 좋겠다 데이식스 일본곡 Finale (promotion ver.) 역시 데이식스다운 마뮤리다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식스가 밴드인 이유=엔트로피? [창간15년] 연예관계자가 뽑은 '2019년



길게 함 읽고 지나가도 흑흑 계절을 넘나드는 데이식스 예뻤어 목소리 나 이노래가 97위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음방 같이 나오는 돌 덬인데 음방 보다가 스윗카오스 넘 좋아서 놀러왔어 예전 곡들도 너무 좋아했는데 역시나 이번곡도 너무 좋더라고 음방이 자주 겹쳐서





봐도 끄떡없었는데 들었다 놨다 놨다 들었다 Breathe in and O-ut and O _ O _ Out 아무 약도 안 드네 심각한 거 같아 아무래도 널 봐야 Good for my mind my soul my heart Breathe out Breathe in and out Out of





꿈을 이룬 송가인이 2019년 최고의 반전으로 손꼽힌 것으로 보인다. 송가인의 이같은 '대반전'의 비결은 역시 실력이었다. 송가인은 한국인의 한이 서린 듯한 음색, 판소리를 통해 갈고 닦은 허스키하면서 파워풀한 성량을 바탕으로, 트로트 서바이벌에서 단연 압도적인 실력으로 화제몰이에





찌는 길고 마른몸 ㅈㄴ 내취향 축가 괜찮은거 또 없나 노래 뭐임 ㅁㅊ미쳤다 나는 너가 생각하는 그런게 아니라 씹덕후인데... 데이식스 낫마인 낫파인 좋아서 듣다가 입덕해버림 노래는 데뷔곡부터 챙겨들었는데 이럴수가;;;;;;;;;;;;;;;;;;;; 요새 맨날 유튜브로 데이식스 검색해서 찾아본다... 마데들 잘자 원필이도 잘자





및 대중의 관심도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그 뒤를 이어 '한류 선봉장' 방탄소년단이 16표를 받아 2위에, '특급 프로젝트 그룹' 슈퍼엠이 13표를 받아 3위에 각각 이름을 올렸다. 케이팝의 화제성이 어느 때보다 높은 만큼 미국 진출 후 한류를 이끌어가는 아이돌 그룹의 기대감이 작용한 순위로 보인다. 그



너무 빼박이자나 엔트로피가 데이식스 상태를 말하는거였냐...? 데식 큰거 진짜 뿌듯한게 데이식스 "마치 흘러가는 바람처럼 넌 영원히 잡으려 해도 잡히지가 않아 나의 다섯 손가락 사이로 빠져나가는 넌 흘러가겠지 저 어디론가 멀리" 밴드 처돌이들 중에 데이식스 Stop The Rain 안 들은 덬이랑은 나덬 겸상 안한다 데이식스 일본곡「Breaking



장우혁 러블리즈 이진혁 박혜원 강다니엘 거미 잔나비 장덕철 윤종신 빅뱅 박지훈 셀럽파이브 임현식 벤 우니 닐로 유산슬(유재석) 첸 선미 김현철 윤민수가 각각 1표를 획득했다. '2019년 말~2020년이 가장 기대되는 가수' 1위 아이유 2위 방탄소년단 3위 슈퍼엠



좋은거 같앙 진짜 꼭 너무 귀여움 세븐틴은 고등학생의 청춘 데이식스는 대학생의 청춘이 생각나 약간 에프엑스 곡 같단 말도 있음ㅋㅋ Breathe in Breathe in and out and in and out and out Breathe in Breathe in and out and out and out Breathe in Breathe in and out and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