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술적으로 높은 완성도를 보여줄 것이라는 기대다.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는 리니지2M에 대해 "게임의 한계를 넘어보자는 생각으로 현존하는 가장 뛰어난 기술들을 모바일 게임 세계에서 구현해냈다"며 "앞으로 몇 년 동안 리니지2M을 따라올 수 있는 게임은 없을 것"이라고 단언한 바 있다. 김택진 엔씨소프트 대표가 "앞으로 몇 년 동안



해보려고 했는데 애는 아직 사전예약 중이라... 검은사막이랑 테라 블소 해봤고요~ 쫌 신선한 겜 할만한거 있음 추천좀...ㅋㅋ 옛날 피씨로 하던 때가 엊그제 같은데... 어느샌가 리니지2M 이 나와서 핸드폰으로도 할수있다하고 미니게임도 하고 있네요. 누구도 리니지2로 미니게임을





기존 유저들과 이야기를 가지는 커뮤가 있어서 얘기를 나눠봤는데, 확실히 기존 유저분들은 기대감이 남다르기는 하더군요. 불만있는 사람도 있었지만... 대체적으로 회상에 잠기는 분위기였네요 ㅋㅋㅋ 오히려 진짜 오래됐다고 뭔가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되길래... 이런걸로 블로그에 작성해도 되겠다 싶었네요





안무가 아니어도 막춤만 춰도 건강에 좋아진다고 합니다 ㅎ 최근 게임들로만 가져와 봤습니다.ㅎ 시네마틱 보다보면 시간 순삭되더군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격전의 아제로스 역시 시네마틱하면 블리자드 아닌가요 ㅋㅋ 워크래프트 시네마틱 다 모은거 보니까 6시간 ㅎㄷㄷ.. 진짜 영화수준인듯요ㅎ 딱 하나만



게임 내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ㅅ-) .. ㄸ 리니지2m인데요. 지금까지 양산형 오토게임 같은것만 해봐서 그런지... 저 정도 그래픽이 모바일로 구현된다는게 신기하네요. 현재 휴대폰이 엥간한 컴퓨터 정도의 성능이라는 말은 들어봤지만.. 격세지감이라더니 ㅋㅋ; 아무래도 폰마다 사양이 다르니 그래픽 옵션도 지원한다고 하던데...



리니지2m은 대표캐릭터 영상이 나왔습니다. 좀 된거긴 한데 캐릭터 하나하 개성있고 퀄리티도 최고로 만들어서 냈습니다 게임의 중심은 캐릭터인데 블리자드는 위엄 넘치던 캐릭터를 위엄 없는 캐릭터로 만들어버렸고 리니지2m은 대표 캐릭터들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습니다 리니지2m 대표 캐릭터들에 스토리까지 나오면 완벽할 것 같은데 스토리도 나올지는 모르겠네요 \ 예전에는 이





ㅎ 엔씨소프트가 PC와 연동되는 모바일 게임 플랫폼을 선보였다. 올해 4분기에 출시되는 모바일 게임 ‘리니지2M’부터 PC연동이 가능하다. 엔씨소프트는 5일 강남구 라움에서 연 다중접속임무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 발표회에서, 신규 게임 플랫폼 ‘퍼플(PURPLE)’을 공개했다. 퍼플의 가장 큰 특징은 모바일 게임을 PC에서 구현한다는 점이다.





다시 보니까 이렇게 멋진 무기였나 싶은 ㅋㅋㅋ 하긴 워낙 옛날 게임이기도 하고.. 당시엔 그게 마냥 그래픽 쩐다고 생각했는데 여하튼 뭔가 반가운 무기네요 ㅎ [@@youtub_tag-0@@] 제가 중학생인가 고등학생때 나왔던 게임입니다. 지금은 서비스를 종료한 비운의 게임이지만, 당시





엔씨소프트는 지난 5일 개최한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2M 미디어 쇼케이스 '세컨드 임팩트'에서 게임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공개하면서도 정확한 출시일은 발표하지 않았다. 이날 엔씨소프트는 리니지2M이 현재 최종적인 완성도를 끌어올리는 '폴리싱 단계'라고 설명했다. 이성구 리니지2M 총괄프로듀서는 "출시일에 대해 확실하게 말할 수 있는 것은 머지않은 시기일





합니다 허허 확실히 클래스가 다르구나 아 오글거려서 글 더 못 쓸 것 같아요...ㅜㅜ 사울팽 닉넴좀 쓰고 다니게 빨리 나왔으면 좋겠네요... 재미있는거 많이 나오던데 다 해봐야겠네요 특히 리니지2M은 린저씨로써 기대되네요 예전부터 리니지든 뭐든 무과금으로 하면서 무기강화를 9강까지 하는건 꿈이었는데....미니겜에서 해보내요...서럽다 그지인생..ㅠㅠ 보배 형님들 중 리니지2m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